본문 바로가기

~22.10.18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시켜먹었습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이 시험기간이라 점심시간이 되기전에 학교를 마쳐서

점심을 뭐먹을까 생각하다가 갑자기 햄버거가 생각나서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이용해봤습니다.



저는 햄버거를 두개씩 먹기 때문에 불고기버거 세트, 새우버거 세트를 시켰는데요.

이렇게 큰 봉지에 넣어서 오네요.

봉지에는 롯데리아 홈서비스 전화번호와

주의사항 몇가지가 적혀있습니다. 다 필요없어 난 배가 고프다 크아앙



이렇게 깔끔하게 들어있습니다. 전 그냥 포테이토보단 흔들어먹는 양념감자를 더 좋아하기때문에

양념감자 어니언으로 둘다 바꿔서 시켰습니다.

가격은.. 불고기버거 세트, 새우버거 세트에서 포테이토를 양념감자로 바꿔서

각각 6400원으로 12800원입니다.



저는 롯데리아 진천점에서 주문했는데 진천점쪽 배달원분들은 다들 친절하시고 배달도 깔끔하게 오더라구요.

늘 주문한거 받고나면 기분이 좋아요 ㅋㅋ. 받고나서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사진만 찍고 후다닥 바로 먹었습니다.

다들 롯데리아 홈서비스에 만족하시나요? 저는 가까워서 그런지 따뜻하게 빨리와서 늘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AZ버거를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그렇게나 인기가 많던데ㅋㅋㅋ


아참. 롯데리아 홈서비스 가격은 https://homeservice.lotteria.com/RIA/ 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