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요즘 대세 파인애플송(PPAP) 과연 어떤 노랠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요즘 페이스북을 통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파인애플송(PPAP) 라는 노래가 있는데요.

과연 어떤 노래길래 어린친구들한테 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같이 들어보실까요?



파인애플송 가사


I have a pen. I have an apple. Apple-pen!
나는 펜이 있어. 나는 사과도 있어. 앙~ 애플 펜!

I have a pen. I have [a] pineapple. Pineapple-pen!
나는 펜이 있어. 나는 파인애플도 갖고 있지. 엉~ 파인애플 펜!

Apple-pen. Pineapple-pen. Pen-Pineapple-Apple-Pen
애플 펜~ 파인애플 펜~ 펜-파인애플-애플-펜


처음에 보면 아무것도 아닌거 같지만 끄고나면 또 생각나는 그런 노래입니다.



처음엔 이상한 아저씨가 와서 덩실덩실 춤을추더니 갑자기 펜과 애플(파인애플)을 외치고 합체를 시킵니다.



애플(파인애플)펜이라네요. 이게 뭔소리람?



나중엔 아주그냥 신나게 리듬타시면서 펜 파인애플 애플 펜 파인애플 펜! 이라고 합니다.

이게 글로보면 참 그냥 그런데! 동영상으로 보면 꽤 웃기더라구요.

특히 학교에서 친구들이 따라할때가 있는데 얼마나 웃기던지 ㅋㅋ

유투브에도 보면 유명한 유튜버분들이 따라한 영상들도 있더라구요.

예를 들어 억섭호의 안재억씨가 있죠.

진짜 그분은 파인애플송 원조이신줄 ㅋㅋㅋ~

다들 이제 파인애플송이 어떤노래인지 아셨으니 외우셔서 친구들한테 불러줍시다..ㅋ!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