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리그오브레전드]롤 초월모드 생각보다 재밌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리그오브레전드를 원래 잘 안했었는데

저번주 무작위 U.R.F모드가 나온후로 틈틈히 하고있는데요.

이번주에는 초월모드가 나왔길래 몇판했는데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



첫판 진으로 했는데, 초반에 몇번죽어서 딜 낮을줄 알았는데

후반에 프리딜을 많이해서 그런지 딜 1위를 먹었네요.

상대팀들이 초반에 CC기를 무조건 저한테 먼저 날리니 팀싸움은 이기는데 저는 지는 기분ㅋㅋㅋ;



두번째판은 니달리! 니달리라 그런지 한타가 많은 초월모드에서는 다리우스 딜량을 이기긴 힘드네요

그래도 딜량 2등이고 나름 만족할만한 플레이들이 많이 나온 판입니다. 게임 녹화할걸 그랬네요.



세번째 리신판입니다. 이판이 진짜 대박이였는데요 ㅋㅋ 제가 리신으로 S+를 받았습니다.



딜량도보면 2등이랑 꽤나 차이나게 딜을 넣었구요. 생각보다 당구가 잘차져서 한타 지다가 당구 덕분에

상대팀 에어본뜨고 우리팀 그사이에 프리딜하고 ㅋㅋ. 진짜 입롤한타 보는듯한..!!

우리팀이 계속 초월 다잡고 궁쓴 트린한테 쫄아서 도망가는바람에 초월 2~3번 뺏겼는데

마지막에 먹은 초월은 제가 트린이 잡고나서 먹을려는거 발로 차고 먹어서 승~ㅋㅋ

롤에서 재미있는 모드는 1위 U.R.F, 2위 단일챔피언, 3위 초월 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들 인정하시나요~?ㅋㅋㅋ


사실 게임하면서 녹화를 하긴 했는데 게임할땐 몰랐는데 녹화영상이 많이끊겨서 그냥 지웠습니다.

다음에는 설정을 좀 바꿔서 올릴수있도록 해볼께요!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