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디안 치약 이마트에서 환불받았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그 메디안 치약이 유명했고, 많이들 사용했을텐데

최근에 검색어에 올라왔길래 뭔가 했는데 정말 통수맞은 기분..ㅋㅋ

호흡기로 들어오면 폐 섬유화된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저희집에서 사용하던거는 다 리스트에 있는 치약들이더라구요.

엄~청 조금 사용한것도 있긴한데 저것도 환불이 되더라구요.

치약 7개를 들고 이마트로 갑니다.



이렇게 담아서 가져갔어요.



참고로 메디안 환불은 이 11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 외에 메디안 제품은 환불이 안된다고 하는데..

나머지 제품을 어떻게 믿고 사용하냐는거죠..

이미 환불안되는 다른 제품들 가지고 계신분들은 다들 버리셨을거 같은데 안그런가요?



저는 이마트 월배점에서 바꿨는데 밤에 가서 사진을 못찍는바람에 사진을 가져왔네요.

환불받으실때는 직원한테 물으시면 고객센터를 알려주실껀데요. 그쪽에 가셔서 치약을 주면 돈으로 바꿔주더라구요.

한개당 1.500원. 영수증 찍을려고 했는데 그냥 바로 찢어버리시더라구요. 하. 마음에 안들어ㅠㅠ..

바꾼돈으로 부어치킨가서 치킨한마리 뜯었습니다. 역시 치느님.


다들 얼른 환불받으시고 치킨뜯으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