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듀얼블레이드 루타비스 노말 반반 트라이 영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금 키우고 있는 LV130인 듀얼블레이드로 노말반반을 잡으러 갔는데요.

1:1이 좋다는 인식이 강한 듀얼블레이드지만 확실히 아수라나 5차스킬이 없으니 1:1 화력이 약한 느낌이 있네요.

그리고 제가 듀얼블레이드를 10억메소 쯤 들고 시작했는데요, 레벨 되면 바로바로 보스장신구를 맞춰주고 있는데

부위당 9~12%정도로 맞춰주고 있어요. 확실히 고자본 캐릭터라 그런지 제가 맞춰줄수 있는 최대한 좋은 템을 좀 맞춰줘도 데미지가 잘나오진 않네요.



확실히 파컷이 있어야지 데미지가 좀 들어가는거 같고, 중간중간 써든레이드를 쓰는 이유는 파컷의 쿨타임을 줄여줘서 쓰는겁니다.

반반이 날개짓할때 듀얼블레이드 사거리가 뭔가 에매해서 때리다가 한번씩 팅겨나고 그러네요 ㅠㅠ..

쪼~끔만 더 길게 해줬으면 편하게 잡을텐데.. 다음 영상으로는 피에로를 올릴 생각이고,

퀸같은경우에는 거울패턴 때문에 130때는 좀 힘들거 같구요.

벨룸도 아직 데미지가 잘 안나와서 150때쯤 잡는 영상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