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오버워치 디바장인을 꿈꾸는 꽤돼!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일상 적기 전에 잡담좀 할려구 합니당

오버워치를 젤 처음샀을때는 솔직히 블로그에 글적을게 없어서 구매한거였는데

하면할수록 게임이 재밌더라구요. 왜그렇게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알거같아요.

저는 특히 정크랫이랑 디바를 많이하는데요. 젤 처음엔 로드호그가 그렇게 좋았는데

정크랫,디바를 좀 하고나니까 로드호그가 엄청 재미가없더라구요.

정크랫은 쉬프트 우클릭으로 날아가서 폭탄으로 공격하는것도 좋고, 지뢰로 상대팀을 붙잡는것

패시브로 죽어서도 데미지를 넣는점이 엄청 좋구.

디바같은경우에는 데미지가 거리가 가까워도 그렇게 썌다는 느낌은 안들지만 그래도 생존력이 정말 미쳤더라구요.

그리고 궁도 성공했을때 그 짜릿함이란.. 그맛에 오버워치 하는것도 있지만요 ㅎㅎㅎ.

요즘엔 타게임보다 오버워치를 하는시간이 확실히 많아졌어요.

혹시 오버워치 2~30대 레벨대이신분중에 저랑 같이하실분 계신가요? 즐겜으로 짜증안내시는분! 구합니다.

저는 정크랫,디바를 많이씁니다. 같이하실분은 댓글부탁드려요!

 

그럼 이제 잡담그만하고 일상시작!

 

이판은 궁을 엄청 잘써서 하이라이트 받은판인데요. 좀 어설프게 썻지만 그래도 4킬을 먹으면서 하이라이트를 했답니다. +.+

 

 

금,금,동,은으로 메달도 은근많이먹었구. 25킬 4데스로 생각보다 잘한거 같습니다. 만족만족!

 

 

디바 진짜 대박난판이에요. 이게 할리우드 맵이였나 그랬는데 디바로 29킬 0데스를 한판이죠!

 

 

상대팀이 제 로봇을 부스면 바로 도망가서 멀리서 다다다다 쏴서 다시 기계타고 가고~

이래서 디바를 참 좋아합니다.. 생존력이 미쳤어요!

 

 

오늘도 오버워치를했는데요 21인가되니까 레벨 초상화를 주더라구요.

제가 알기론 101인가되면 또 레벨 초상화가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원래 바스티온은 잘안하는데 수비팀이길래 썼더니 하이라이트까지 먹었네요.

초반에 자리를 잘잡았더니 하이라이트까지! 역시 바스티온은 자리를 잘잡아야해요. ㅋㅋ

 

 

바스티온으로 5메달 먹어보네요. 와우~

금,금,동,금,은!

 

 

다음판은 공격을했는데 화물에 붙을수없을정도로 상대팀이 너무 잘해서 져버렸네요. 너무아쉬워요..

 

 

마지막에는 할리우드 한판 더하면서 하이라이트를~ 이것도 초반에 킬먹은걸로 하이라이트가 떠서 ㅎㅎㅎ.

아직 저렙구간이라 그런지 하이라이트가 그렇게 멋있는장면이 잘안나오네요.

 

혹시 하이라이트 부분 녹화하는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따로 녹화해놓고 매드무비라도 만들고싶은데 헤헤..

짧은 일상이였지만 읽어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혹시 저랑같이 오버워치 하실분 계시다면 Only#3378 친추주세요!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