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11개 까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드디어 오버워치에서 보상으로 주는 전리품상자가 지급됬더라구요.

얼마나 기다렸는지. 학교에서도 오버워치하는 애들이 이거 언제주냐고 그러던데 오늘 주네요! ㅎㅎ



크.. 11개 귀찮아서 안모으고 바로바로 까는데 이렇게 11개 모여있으니 두근두근~



오버워치 전리품상자 11개 까는 영상이에요. 재미없으니 보실분만..ㅋㅋㅋ~




오버워치 11개 한번에 까도 보상은 그렇게 안좋더라구요.. 하하 기대를 너무 많이했나봐요. 그래도 이득봤으니 뭐~



이런 생각하면 안되지만.. 계속 터져서 보상받는것도 나쁘지않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전설없었던 영웅스킨 두개가 떠서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 중복되는거 떴으면 기분 나빴을지도~

다들 지급됬으니 얼릉 전리품상자 까보세요!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