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서든어택 맵스킨, 혜리디자인 협찬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드디어 저에게도 이쁜 개인맵스킨이 생겼는데요!

맵스킨 협찬은 서든어택 맵스킨으로 유명하신 혜리님에게 협찬받았습니다.

혜리님은 BJ머더님, BJ하쿠님 등 다양한 서든어택 인기BJ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혜리디자인에서 구매를 원하시면 카카오톡에 @혜리디자인 검색하신후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혜리디자인 카페 바로가기 CLICK



저는 혜리디자인에 협찬받을때 평소에도 즐겨보는 BJ머더님이 쓰는 파스텔그린 맵스킨이 너무 이쁘고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인 연두색으로 부탁드렸었어요. 맵스킨 닉박은 제가 메이플스토리를 또 너무 좋아해서

슬라임으로 부탁드렸었는데 홀닉박할 슬라임 큰 사진이 없어서 혜리님이 직접 그려서 넣어주셨어요.


진짜 맵스킨 제작하실때마다 방송켜서 어디 오류는 없는지 확인하시고 바로바로 수정해주시고,

저한테 맘에 안드는부분은 없는지 물어보시고 바로바로 고쳐주시는게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보급을 하면 바닥수라서 바닥이 잘보여야하는데, 하얀철창에 하얀박스라서 잘보이고

벽도 초록색이라 적하고 색이 겹치는경우가 없어서 진짜 잘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사무실에 캐비넷에 있는 슬라임이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혜리님의 센스가 돋보이네요. 크크



그리고 제가 웨어하우스랑 A보급창고 용병을 많이 간다고 했더니 3보급창고 제작이 끝나자마자 웨어하우스랑 A보급창고까지 완성해주시더라구요.

웨어하우스 레드팀을 자주가는데 들어가자마자 제 닉박이 있고, 블루기지에도 제 닉박이~!!

심지어 문에 슬라임 하나가 있는데 진짜 귀여워요 ㅋㅋ. 문에는 총 안쏘는걸로~

박스에 보시면 HyeriDesign으로 혜리님이 제작해주셨다는걸 알수있지요.


진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제 개인스킨이 생겨서 정말 마음에 드네요.

혜리님이 질릴때 말하면 또 만들어주신다는데..

아무래도 1년동안은 쓸거같으므로, 1년뒤에 예약해두겠습니다 하하.

다음에는 초록버섯이나 파란버섯으로 신청해야겠네요~ ㅋㅋㅋㅋ


그럼 이상 혜리디자인 협찬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