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네이버웹툰 마음의소리,노블레스,하이브의 문제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웹툰에서 화요일 TOP 3에 있는 마음의소리, 노블레스, 하이브의 문제점을 알아볼까 합니다.

사실상 화요일 웹툰에서 TOP 3에 드는 마음의소리, 노블레스, 하이브 같은경우에는 문제점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래도 독자의 관점에서 볼때 한번씩 보이는 문제점을 적어볼까 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너무 태클은 안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분명 공감하시는 부분도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가장 먼저 마음의소리입니다. 조석 작가님의 작품이고, 10년동안이나 꾸준히 연재해온 웹툰입니다.

10년이나 연재를 하시면서 소재가 계속 쏟아져 나오는 천재 작가라고 해도 될만큼 훌륭한 작가님이시죠.

음.. 마음의소리 같은경우에는 문제점이 없는게 문제점이라고 해야할만큼 완벽해서 딱히 태클 걸게 없네요.

하하하하.. 그냥 TOP 3라고 맞추기 위해 넣은거라 죄송합니다 ㅎㅎ...



음.. 노블레스입니다. 노블레스 또한 9년간 연재되고 있는 웹툰으로 네이버 웹툰을 보는 남자분들중 한번씩은 꼭 봤다는 웹툰입니다.

옛날부터 좀 아쉬웠던 점은 잦은 휴재를 말할수 있을거같네요. 하지만  잦은 휴재같은 경우에는

작가분의 공황장애로 인한 호흡곤란이 심해져 휴재하는 경우가 많았으니 이건 어쩔수 없는 상황으로 보이니 패스!

요즘 아쉬운점은 스토리를 너무 질질끈다? 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분명 매주 1화씩 늘어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웨어울프를 구하기 위해 출발한 라이,프랑켄슈타인,일족의 문제점을 알아낸 무자카가 함께 출발해 도착하는데 한달이상이 걸리는등.

좀 아쉬운부분이 많습니다. 중간중간 스토리가 많긴했지만 그래도 보는 독자로써 답답함이 있네요. 이거 말곤 없습니다!

(옛날에 연재하시던 어빌리티를 다시 연재해주셨으면 좋겠지만 말이죠..)



음.. 하이브입니다. 개인적으로 TOP 3중에서 가장 재밌게 보는 웹툰중 하나인데요.

문제점은 아니고 그냥 생각인데.. 남자주인공의 비중을 조금만 더 올려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에 드디어 우리 과장이 정신 차린거 같긴하지만 아직도 할아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 웹툰 덕분인지 몰라도 다른 웹툰에서도 할아버지가 나오면 최강이야! 라는 말도 나올정도로 주인공보다 할아버지의 비중이 큰듯합니다.

뭐 전 할아버지도 사랑하지만요.. 하하. 내일 하이브가 또 한편나오는데 엄청 기대가 됩니다. 얼른 보고싶네요!


음.. 그리고 또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네이버 웹툰을 보시는분들을 보니까 어떤분들은 맨위에 있는 몇가지만 보시고, 또 어떤분들은 저처럼 맨밑에 있는 웹툰까지 다 챙겨보시는분들이 있더라구요.

월요일 웹툰에 3P, 화요일 웹툰에 모태솔로수용소, 수요일 웹툰에 나는 귀머거리다, 목요일 웹툰에 마술사, 금요일 웹툰에 조선좀비실록

토요일 웹툰에 호랑이 형님, 일요일 웹툰에 원 뿔러스 원 등 다양한 우수한 작품들이 있습니다.

혹시나 네이버 웹툰을 보실때 맨위에 웹툰만 보시는분들은 밑에도 우수한 작품들이 많으니 한번씩 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