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롤 재미있는 모두 무작위 URF(우르프)모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금요일부터 롤을 오랜만에 다시했는데요! 그 이유는 URF모드가 다시 나왔기 때문이죠.

이 모드를 기다리느라 얼마나 힘들었는지~ 나오자마자 접속해서 정~말 많이했습니다. 중간에 오류때문에 접속이 안되서

문의를 했는데 다 제탓이라고 하네요 껄껄.. 하나하나 설명을 해드릴게요!


일단 URF는 우르프모드라고 불리고 쿨타임 감소80%와 마나 무제한 버프를 받을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공격속도 증가, 체력 재생 회복능력 감소 등이 있습니다. 하튼 엄청 재밌는 모드입니다!



젤 첫판은 라이즈가 걸렸는데요. 상대팀에 알리스타에 룰루에 케일까지 ㅠㅠ.

변신시키고 CC기맞고 무적까지.. 우리팀으로는 이기기 힘든 조합이여서 아쉽게 패배



게임 로딩하자마자 오류가 나서 게임에 접속도 안되고 껐다켜도 안되서 탈주처리된 판..

다행이 저희팀이 이겼다고 뜨네요. 어케 이긴거지..!?



세번째 네번째판은 아무무와 르블랑인데요.. 아무무로 분명 잘하고 있었는데

샤코분이 박스 이용 하나도 안하고 e만 던지고.. 하튼 팀끼리 싸우다 진판이고.

르블랑은 ㅋㅋㅋㅋ 상대팀한테 W쓰는건 자살행위고 Q나 E로 날리다가 계속죽더라구요.. 그래서 FAIL..



그다음은 모르가나, 룰루, 리신을 했는데요. 모르가나 같은경우에는 상대팀 다이애나와 미드라인전을 했는데

확실히 모르가나가 좋다보니.. 상대팀 다이애나가 계속 죽고 그러다보니 팀끼리 싸웠는지 오픈해서 이겼고

룰루같은경우에는 제가 너무 급해서 막누르다가 죽은경우가 많아서.. ㅎㅎ ㅠ 조합도 상대팀 CC천국이고해서 졌네요.

리신판 같은경우에는 상대팀 탑에 진하고 바이가 있었는데 라인전에서는 무난하게 이겼는데

후반되니까 애들이 쌔져서.. 질뻔했는데 다행이 한타를 이기고 승리했네요!



그다음은 두판 다 제가 못해서 졌구요..

베인판은 상대팀 바루스가 미드인데 저한테 미드를 줘서 ㅠㅠ 포킹맞다 얼마나 죽었는지.

르블랑 판은 라인전에서는 분명 이겼는데 상대팀이 언제 다컸는지.. 너무 쌔더라구요.

그래서 지고..



그 후에는 소라카, 알리스타(탈주), 아무무 했는데

소라카 같은경우에는 우리팀 니달리가 시작하기전에 픽창에서 힐내놓으라고 욕을 해서 니달리만 힐안주고 다른분들 주니까 이기더라구요.

알리스타 판은 젤처음 두번째판처럼 오류가나서 접속이 안되서 FAIL ㅠㅠㅠ.. 아무무 판은 템 정상적으로가다가 우리팀이 너무잘해서

장난쳐두 되겠다싶어서 공속아무무로갔는데 마지막에 저 공속덕분에 넥서스를 밀어서 이겼네요. ㅋㅋ



그다음은 뭐.. 알리스타, 가렌했는데 상대팀이 너무잘해서 지고. 잭스판은 또 우리팀이 너무 잘해서 쉽게 이기고.

근데 URF는 져도 재밌고 이겨도 재밌는 모드인지라. 져두 웃으면서 졌네요. 오늘까지 URF가 있으니 오늘까지는 롤 열심히 할렵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