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서든어택 꽤돼 오랜만에 일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요즘에 메이플 일상만 올린듯해서 서든어택 일상도 한편 올리겠습니다.

클랜을 못구해서 한동안 서든어택 일상도 못적었었는데 어제 클랜을 구하게되서 ㅎㅎ!

 

 

클랜전 텟보는 도중에 클랜원 랭킹 2등을 먹어버렸군요. 하하 나란 녀석

 

 

처음에 좀 뚫려서 당황했었는데 그후로는 잘막아서 무난하게 이긴판~

 

 

후후. 20킬먹으니까 클랜원 랭킹 1등! 은 바로 뻇긴게 함정이지요.

 

 

다음판은 3등으로..

 

 

이번에 서든어택 운영자가 바꼈는지 이렇게 게임도중에 제재자 수와 어떤 제재를 받았는지도 뜨더라구요.

신기신기.

 

 

클랜전 텟이 지금 초기라 5전텟인데 저는 4전으로 그냥 조합받았네요.

조합해줄꺼면 빨리해주지. 칫칫.

 

 

바로 즉닉해주구요! 동향도 밀어줍시다.

 

 

텟붙자마자 다른분 텟봐주러 고고씽..

 

 

2판~!

 

 

3판! 한판 더봐준거같은데 사진이 없다..!?

 

 

하튼 삼보급 4판후로, 동향초기화하고 4판했더니. 라플 79%나오네요. 허허 지금은 많이 내려갔어요.

 

 

그리고 열심히 서든을 했더니 선임대장까지~

 

 

선임대장까지 37일이나 걸렸네요. 사실 어제 경험치를 깠으면 36일이였을텐데

저의 귀차니즘으로 인해, 기록을 못세웠군요. 너무 아쉬운것. ㅠㅠ

 

과연 이번 클랜에선 오래갈수 있을것인가! 킁킁.

다음편에도 제~발 같은클랜이기를.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