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정형돈 형돈이와 대준이 컴백! 피쳐링은 아이유?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우리의 대세, 멋쟁이 정형돈씨가 형돈이와 대준이도 다시 컴백한다는 입장을 발표하셔서 이렇게 포스팅을 적어봅니다! 

정형돈씨는 몇일전에 작가로 컴백한다는 글도 있었는데 이제 방송도 다시하시고, 가수로도 다시 하신다고 하네요!

이번에 방송은 '주간 아이돌'로 1년만에 복귀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정형돈씨는 오는 22일에 래퍼 데프콘씨와 신곡 발매도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들 많이많이 응원해줍시다!

신곡의 피쳐링은 국민 여동생 아이유씨가 해줬다고 하네요.

많이 바빴을텐데 형돈이와 대준이를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준 아이유양 참 이뻐보입니다!

이번 노래는 재미보다는 자기의 이야기를 좀 담았다고 하네요. 어떤 노래일지 또 기대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형돈이와 대준이가 아닌 정형돈씨의 작가이야기인데요.

정형돈씨는 배우 신현준씨와 함께 작가로 활동하신다는데요.

영화 제작사 에이치제이필름은 지난 19일에 정형돈씨가 배우 신현준씨와 함께

웹영화를 통해 정식작가로 데뷔한다고 이야기도 했었습니다.

이 웹영화도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무조건 안좋은쪽으로 보실려는분들이 많은것 같던데. 

그러지말고 응원을 해주는게 어떨가 싶네요.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