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리부트서버 플래그는 맡겨달라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메이플스토리 일상이에요. 생각보다 빨리 왔지요?

 

 

일단 일요일에 접속했더니 썬데이 선물 상자라는걸 얻었습니다.

 

 

열어보니까 선택된 행성 의자와 불타는 출석체크 쿠폰을 획득할수 있다고 합니다!

 

 

일단 의자는 천왕성 의자로 골랐습니다. 제가 시원해보이는걸 아주 좋아해서! ㅎㅎ

 

 

예 눌러주시고!

 

 

한번 앉아봤는데 생각보다 행성이 작네요. 그래도 이쁘니까 만족합니다!

 

 

같이 얻은 불타는 출석 체크 쿠폰인데요.

메이플스토리 태양의 후해 출석체크 이벤트 보상을 한번 더 얻을수 있는 좋은 쿠폰입니다.

 

 

여기 깜짝 Tip이 적혀져있는데요. 유효기간을 잘 확인해서 사용하면 더 많은 상품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22일까지라서 조금 묵혀둔후에 부족한 인벤토리창을 두배로 늘릴생각입니다.

 

 

리부트서버에서는 일일보스가 엄청 중요해요. 돈도 많이주고 포션도 많이주고. 무엇보다 수큐를 주니까요.

 

 

또 보스를 돌다보면 이렇게 괜찮은 옵션을 한 장신구도 떠주니 참 좋은거같아요.

 

 

사냥하다가 얻은 장갑인데 덱6%가 떠서 사용중입니다.

 

 

일일 루타비스를 돌다가 아이언 하트 제작 레시피를 얻어서 구매 후 사용해뒀습니다.

심장도 작이 안되는게 좀 불편하긴 하네요. ㅠㅠ

 

 

일단 반반도 잡고, 몬스터 컬렉션에도 들어갔네요 완전 이득~

 

 

이렇게 계속 뜨는 상인아이템은 다 사주구요~

 

 

릴리노흐를 잡으러왔는데 새벽이라 그런지 바로바로 떠주네요 개이득~

 

 

이렇게 잡으면 오글오글한 멘트를 하고 죽어주십니다.

 

 

아 물론 저도 릴리노흐 덕분에 한번 죽지요.

이거 리부트서버 꽤돼라는 친구가 두배써놓고 퀘스트 해버려서 두배쿠폰하고 다날아가버린 전설이있습니다.

(아 물론 접니다. 또르륵)

 

 

우리 정신병원 길드원분들은 플래그를 아주 잘합니다.

제가 도착지점에서 대기타서 길드원 한분이 타고 들어가자마자 소환해서 넣고

저도 아이템을 써서 2바퀴 바로 돌아서 1,2등을 같이먹었네요. 완전 굿!

 

 

플래그 순위가 서버 1위입니다. 후후. 굿.

 

 

마지막으로 토나오는 2천마리 잡고 끝.. 새벽에 한번 더 들어가서 2천마리 더 잡고 출석체크 해야해요. 눈물난다! ㅠㅠ

빨리 잡고 자야겠네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