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 제니스 꽤돼 :: 드디어 츄츄아일랜드 입성!!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드디어 제가 츄츄아일랜드에 들어갈수 있는 레벨을 찍어서 오랜만에 일상을 올려봅니다.

앞으로 일상도 좀 자주 올릴수 있도록 해볼게요! 그럼 고고씽



은월로 일일퀘스트도 깨면서 열심히 사냥했더니 207을 달성했습니다!



데미지가 약해서 계속 분노의 에르다스랑 슬픔의 에르다스 같이 뜨는곳에서

버닝필드 경험치 받으면서 하니까 잘오르는거 같네요.



앞으로 벼울이가 보스 먹자시켜준다고 해서 보스 컨트롤도 좀 연습한다고 노말매그너스 갔는데 데카4쓰고 잡았네요.

데미지가 너무 약한것.. 다음엔 하매를..( 내년쯤에 가능할듯 )



크.. 가장 두근거리는순간. 100%에서 멈춰지는거 이제 알았네요.



크. 드디어 210을 찍었습니다.



빠르게 달려가서 협곡에서 떨어져주면~



동영상이 실행되네요.



헐 사과 너무 귀엽게 생긴듯 ㅋㅋㅋㅋ 하지만 동영상은 ESC로 스킵.. 난 바쁘다



워.. 처음 오는 츄츄라서 다 신기신기



뭔가 삘이.. 미리 미안하다!



척추 끊기!



크 계속 보고 싶었던 리옹이네요. 코어마스터



츄츄아일랜드 퀘스트 진행하는데 너무 힘들길래 연합분들에게 SOS를 했더니

한국혁님이 도와주시러 왔습니다. 감사해요! 처음부터 끝까지 다깨주셨어요 ㅋㅋ



마지막은 혼자서 보스를 깨는건데. 이거쯤은 은월에게 아주 쉽죠 후후



바인드 + 분혼 + 5차를 쓰면



바로 죽어버리기~



무토한테 맛있는 샌드위치를 만들어주고



적을 잡아줍니다. 오예~ 이로써 츄츄 아일랜드 퀘스트도 마무리했습니다. 다음부터는 무토 파퀘를 할꺼같아요.



오늘은 즐거운 한가위! 전 오늘 할머니댁을 가야해서 짧게 여기서 끝내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한가위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