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경북, 경남 남남서쪽 지진, 카카오톡 오류까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9월 12일 7시 44분에 경북 경주시 남남서쪽 9km 지역에 규모 5.1 지진이 발생했는데요.

여진에 주의하라는 말이 있어서 계속 긴장한 상태로 있긴했는데 또 여진이 일어나더라구요.



이번엔 남남서쪽 8km 규모로 5.9 강도의 지진이네요.

여진인데 더 쌘 강도네요. 이러다가 큰일 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1차 지진때 저는 PC방에서 친구들과 게임중이였는데 잠시 땅이 울리는 느낌이 있어서 친구하고 저랑 땅 흔들리는 기분이였는데 점프했냐? 했는데

그말하자마자 진짜 PC방 건물이 미친듯이 흔들리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랑 저랑 오버워치 중이였는데 바로 게임종료하고 여기서 이렇게 있다가 큰일 나겠다고

빨리 집에 가자고하고 헤어졌는데 2차 여진이 집에서 또 일어났네요. 2차 여진때 집에서 보니까 냉장고도 흔들리고 컴퓨터 모니터도 엄청 심하게 흔들렸구요.

아직 제대로 지진이 안왔다고 유언비어 퍼트리시는분들이 계시던데 그러지 맙시다.


(사진 출처 - 페이스북 실시간대구 페이지)


대구에서는 동북대병원 천장이 무너지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렇게 지진이 많이 일어나실때는 아파트에 사시는분들은 엘레베이터 이용을 자제하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또한 지금 전화가 터졌다가 안터졌다가 하고있고 카카오톡도 오류로 되지 않고 있으니 유의하시길..


다들 다치지 않고 지진 잘 지나갈수 있도록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