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오버워치 전적검색 사이트 오버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 전적검색 사이트 오버로그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자신의 오버워치의 전적이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일단 오버로그의 사이트 주소입니다. https://overlog.net/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오버로그의 첫페이지 모습입니다.

사진에선 잘려서 없지만 윗부분에 영웅,순위표,즐겨찾기,동영상 으로 깔끔하게 카테고리가 나눠져있습니다.

 

 

일단 젤처음 가운데에 있는 이곳에 플레이어 이름이나 배틀태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배틀태그란? 배틀넷 계정의 고유번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배틀넷에 프로그램에서 오른쪽 상단에 닉네임을 클릭하시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일단 저의 닉네임은 Only이고 고유번호는 3378이니 Only#3378으로 검색해주시면 정확하게 검색이됩니다.

 

 

프로필사진 같은 경우에는 오버워치 안에서 설정한대로 뜨고 영웅같은 경우에는 가장 잘하거나 많이한 영웅으로 뜨는듯합니다.

 

 

제가 정크랫을 많이해서 그런지 수비로 떠있군요.

개인적으로 돌격은 로드호그 아니면 잘 안하는편인데

로드호그도 다른 영웅을 하고보니 별로 재미없는 느낌이라

수비와 공격을 주로하고 지원이 없으면 지원을 하고있습니다.

 

 

정크랫을 한시간 가까이 했네요. K/D는 2.61로 괜찮은듯하구요. 그다음은 파라로 2.01이네요.

파라는 오늘 처음했는데 거의 한시간이나 했네요. 대박~

그다음꺼는 그냥 정말 다른게 땡기면 연습한다 생각하고 하고있습니다.

 

그다음은 영웅 순위입니다. 플레이시간으로 정렬이 되있는데요.

 

 

놀랍게도 지원인 메르시가 가장높고 그다음은 솔져가 가장높네요.

오버워치를 젤 처음 시작할때 유명한 위도우메이커나, 한조 같은 경우는 잘 안보이네요.

역시 손을 많이 타는 이유가 크겠죠?

 

 

그다음은 플레이어 순위입니다. 점수 정렬입니다.

 

 

점수가 어느기준인진 모르겠지만. 주 영웅이 루시우나 메르시인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루시우, 메르시를 둘다 해봤는데 개인적으로 루시우가 더 매력있다고 생각합니다.

메르시는 저랑 잘 안맞는 느낌이에요. 우리팀을 믿고 달라붙어서 힐을 계속줘야하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동영상입니다.

 

 

오버로그에 올라와있는 인기 영상목록입니다.

 

LW팀 파인선수 위도우메이커 1위 하이라이트 영상은 다들 한번쯤은 보셨을거 같아요.

저 영상덕분에 위도우메이커 너프를 해야한다고 문의한 외국인이 있었다는 소리도 있었을만큼 아주 엄청난 동영상이에요.

혹시나 보고 싶으시다면 오버로그 사이트를 한번 들려서 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정말 감탄밖에 안나오는 플레이에요!

 

아직 오버워치를 구매한지 얼마안돼 많이 못하는데 혹시나 같이하고 싶으신분들은 Only#3378로 친구추가 주시면 받도록 하겠습니다 ^^!

 

이상 꽤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