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대구날씨] 늦더위가 찾아올려나 봅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전 더운 여름이 정말 버티기 힘든데 이번 주말에는 시원해서 너무 즐겁게 보내고 있네요.

하지만 이 행복도 이제는 잠시 보내줘야할거 같아요. 내일부터 늦더위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오늘 날씨는 26도에다가 비까지 와서 아주 시원한 날씨인데요.

비 덕분인지 몰라도 집에서 아주 시원하게 있네요. 그런데..



내일 날씨가 갑자기 올라가는게 보이시죠? 

뭐 26도에 비까지 오면 오늘이랑 별 다를게 없어보여서 상관이 없는데..



세상에.. 모레 31도까지 올라간다고 하네요.

어째서. 늦더위라는게 있는걸까요. 아무래도 저는 집에서 말라 비틀어질거 같군요.



습도는 다행이 내려가서 그렇게 찝찝하고 덥지는 않겠지만서도.

기계를 만지는 시간에 하필 온도가 젤 높게 올라가니 땀 많이 빼겠네요.. 안돼!!


다들 늦더위 조심하시길..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