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꽤돼 리부트 와일드헌터 육성중!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원래는 이렇게 미리보기 사진을 만든적이 없는데 티스토리 블로그는 최대한 이쁘게 꾸미고싶어서 이렇게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후.. 이거 만드는 시간이 거의 블로그 포스팅 한개적고 수정하는시간급으로 오래걸렸네요.

하튼!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일상입니다. 리부트 서버로 온지 7일됬네요! 하하

 

 

일단 리부트서버에서는 00시가 되면 12채널에 모아서 우르스를 하는데요.

제가 가입한 길드는 길르스라고 해서 길드원들끼리 우르스를 가서 잡습니다!

우르스에서 B랭크를 찍을경우 천만메소를 획득할수있어서 스펙업할때 아주 큰 도움이 되기 때문이죠!

 

 

난 아~무리 열심히도 데미지가 안박혀서 E랭크..

길드원분들이 180되기전까지는 B랭크가 힘들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냥 길드원들 열심히 구조만 해드렸습니다.

 

 

개도 나의 모습을 보니 시무룩한가봅니다. 슬프냐? 나도 슬프다. 흑흑

 

 

그리고 자쿰의 투구를 아~주 많이 준비해서 합성도 한번 해봤구요.

매력레벨을 올릴생각이였는데 생각해보니 이미 매력 30레벨 ㅋㅋㅋ.

중간에 하다가 상점행~

 

 

이번에 메이플에서 이벤트중인 출석체크 이벤트가 2천마리를 잡아야하는건데

진짜 너무 오래걸려요.. 리부트는 몬스터 체력도 많아서 잡기도 힘든데 ㅠㅠ

 

 

130인가 되자마자 이지혼테일을 잡으러왔는데 생각보다 잘잡히더라구요.

 

 

리부트서버는 자급자족서버라 그런지 템 드랍율이 높더라구요.

덕분에 데아 시두스가 바로 뜨길래 기간제 환불 발랐더니 쓸만하게 바꼈네요. 착용해주고

 

 

반지도 좋은거 구할때까지 이거 끼는걸로!


 

130에 템 조금 맞추니까 노말 피에로

 

 

노말 퀸, 사진은 없지만 반반도 어느정도 잡아지더라구요.

반반은 시간 활용 잘해야해요.. 안그러면 시간떄문에 못잡더라구요 ㅠㅠ

 

 

이지 반레온도 챙겨주구요!

 

 

저희 길드에서 가장 쌔신 불주먹플위님이 이지여제를 잡아주신데서 왔습니다.

 

 

저의 바인드 한번이면 플위님이 무난하게 녹이는걸 볼수있죠.

플위님이 얼마나 쌔시면 길드원들 데리고 계속 먹자도 시켜주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제가 여제퀘를 깼으면 노말여제를 잡아주지 않으셨을까 생각됩니다. 킁킁.

 

 

148쯤에 스공이에요. 저놈의 어빌리티는 본섭에서는 그렇게 잘올라가더니 리부트에서는 엄~청 안올라갑니다.

고통스럽네요.

 

 

노말루타 잡다가 뜬 레시피인데 둘다 안드로이드 남,여 ㅋㅋㅋ 한셋트로 뜨네요.

 

 

노말루타에서 벨룸은 자꾸 빼꼼하고 사라지고 반복해서 결국 길드원분하고 잡으러왔어요.

잡았는데 한~참동안 번쩍번쩍 거리면서 안죽는 벨룸.. 정말 인내심 한계를 체험할뻔 했습니다.

 

 

저희 정신병원 길드는 리부트서버에서 플래그를 가장 잘뛰는 길드에요.

다들 플래그를 잘해서 골인하고보면 거의 다 저희 길드원분들이세요. ㅋㅋ

 

 

보시면 1위가 저희 길드, 2위랑 2배차이나죠? 굿굿

 

 

제가 플래그를 돌고 시간의신전 길을 뚫는데 닉이중헌디 라는분이 갑자기 오셔서 꽃도 캐고, 룬도 까고 계속 밧줄매달려 계시다가

도도뜨자마자 스틸하고 도망가셔서 한~참 기다려서 도도 겨우잡았네요. ㅋㅋ 진짜 리부트서버에 무개념들이 본섭보다 적긴한데

한번씩 있는 무개념들은 진짜 오프라인 현피하고 싶을정도로 개념이없습니다. 저분처럼; 

 

 

뭐 하튼.. 닐리리야 니나노 훈장이라도 캐볼려고 왔는데.

깨는방법중에 하나가 거의 버그수준이라 패치가 되서 100회 클리어로 바꼈다고 하네요.

전 노가다를 하고싶지 않으니 다른 칭호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부트 7일차 - 와일드헌터 레벨 152

아직 링크를 못키워서 곧 키워야하는데 어떻게 키울지 고민되네요.

얼릉 5차전직이 나와서 좀 더 색다른 메이플을 하고싶네요. ㅠㅠ 기다리기 너무 힘들어요.

 

저는 이만 메이플을 더하러 가야해서!

다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