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불법프로그램(핵) 신고 보상 당첨!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제가 메이플스토리 버그악용/불법프로그램을 신고해서 당첨되서

보상을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47명이 버그악용/불법프로그램 신고로 보상을 받았는데요.

수호자 상자가 문화상품권이고, 밑에는 게임 내 보상인듯 하더라구요.



저는 때땡큐 메이플 상자를 받았습니다.



보상은 버그악용/불법프로그램을 신고할 당시의 대표 캐릭터로 보상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보상은 10월 01일까지 받을수 있다고하구요, 전 이거 신고한지 한달이 넘은거 같은데 이제 받네요 ㅎㅎ



어차피 이미 경품은 수령됐다고 위에 적혀있지만 혹시 모르니 확인!



경품 수령도 완료!



소액으로 접속했더니 GM택배와 쪽지가 도착했네요.



쪽지에는 아이템이 지급됬다는 말이 적혀있네요.



보상이 와있습니다. 처음보는 상자네요!



과연 어떤 보상이 있을지 열어보겠습니다.



네네!



기상효과 5개와 두배 경험치 쿠폰 120분을 받았습니다.

... 기대했던 보상보다 너무 적어서 실망스러운것도 없지않아 있네요.

보상도 지금 안키우는 소액 캐릭터로 받아서 일단 옮겨달라고 문의는 해놨는데

과연 들어주실랑가 모르겠지만요.. 다음에는 수호자 상자를 노려봐야겠네요.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