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아프리카TV 꿀잼 프로게이머BJ들!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제가 아프리카TV에서 자주보는 BJ들을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죄송하지만 제가 스타크래프트를 한적이 없어서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BJ분들은 빼고 적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올리는 글은 아프리카TV에 프로게이머BJ를 신청하신분들만 올렸습니다!


서든어택 프로게이머 BJ 목록



가장 먼저 서든어택 UlsaN_ClaN의 샷발깡패 손대한 선수입니다.

옛날부터 샷발깡패로 불리던 손대한 선수입니다. 요즘에도 대회를 뛰시는진 모르겠지만

서든어택을 하시는분들이라면 모두 부러워할 샷발을 가지신 엄청난 실력자십니다.



그다음은  UlsaN_ClaN의 대룰의신 임준영 선수입니다.

최근 서든어택 대회에서 당당히 1등을 차지하시고, 한일전에서도 엄청난 세이브를 보여줬었죠.

방송을 보신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드래곤로드 간판타기 신으로 불립니다.

저도 봤는데 거의 간판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이십니다.

대룰 배우실분들은 임준영 선수 방송 한번 보시면 큰 도움 되실겁니다.



서든어택  e.sports-united 오더 이한울 선수

서든어택을 오래하신분들은 다들 알고 계실거라 생각되는 이한울 선수입니다.

제가 프로게이머BJ분들중에 가장 많이 보는 선수입니다.

한때 e.sports-united라는 팀으로 대회를 휩쓴적도 있습니다.

지금은 teamESU의 클랜마스터로 활동중이고

요새는 오버워치에 빠져있습니다.

(방송화면만봐도 오버워치 열심히 하고계시는걸 알수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 BJ 목록



리그오브레전드 서포터 인간젤리님이십니다.

제가 한참 롤에 빠졌을때 가장 재밌게 봤던 서포터 장인으로 유명하신 BJ분이십니다.

요즘은 접어서 한번씩 보러가지만 별풍선이나, 킬을 따셨을때의 리액션이 아주 재밌습니다.

처음보시면 느끼하고 오글거리시겠지만 계속보시면 매력을 느끼실겁니다.

아디오스~



리그오브레전드 원딜러 꼬꼬갓님이십니다.

원딜 베인연습할려고 찾아보다가 보게된 BJ분인데 게임하면서 한번씩 팁을 톡톡 던져주셔서 좋았습니다.

한번씩 눈을 깜빡이는 안구건조증이 있으시니 왜케 깜빡거리냐고 태클은 NONO!

최근에 보니 챌린져 300점대 가실려고 또 열심히 하시던데 한번씩 보시면 원딜연습하실때 좋을거같습니다.



사실 위에 두분은 어느팀에 어느닉네임으로 활동하셨는지를 몰라서 자세한 설명은 힘드네요 죄송합니다.ㅠㅠ



리그오브레전드 원딜러 프레이 선수입니다.

국내 원딜 3명을 뽑으라고하면 프레이 선수가 빠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최근 대회에서 멋지게 쏘아올린 애쉬의 궁이 KT에게 명중하는 모습이 아주 인상 깊습니다.

세최원이 되고싶으시면 프레이님 방송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원래 잘하는사람 영상을 많이봐도 실력이 늘어난다고 하죠!?



리그오브레전드 정글러 이호진 선수입니다.

이제 네이버에 검색하면 전 프로게이머라고 뜨지만

나진 e엠파이어부터 GE,KOO Tigers에서 멋진 활약을 해준 정글러이십니다.

정글러가 갖춰야할 장점을 모두 갖춘선수라고 생각됩니다.

정글 배우실려면 호진선수 방송 추천드릴게요!


기타 프로게이머 BJ 목록

아프리카TV에서 기타 프로게이머 BJ로 분류되있어서 이렇게 적은거니

태클은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오버워치의 류제홍 선수입니다.

제가 알기론 루나틱하이가 블랙스쿼드 대회팀인걸로 알고있었는데

오버워치 프로게이머가 되셨더라구요. 요세보면 류제홍 선수의 맥크리가 최강이라는 말도 있을정도로

에임이 정확합니다. 요새 BJ러너님과 같이 게임하시던데 계속 좋은모습 보여주시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오버워치의 명예훈장님입니다. 제가 알기론 버블파이터로 유명하신걸로 아는데

최근보니 또 겐지 장인으로 유명해지신거 같더라구요. 한번씩 유튜브는 보고있는데

방송은 아직 본적이 없어서 시간날때 한번 볼 생각입니다. 기대가 되네요.



다음은 카트라이더 BJ 김택환 선수입니다.

카트라이더도 잘하시고 시청자들과 다양한 미션을 하시고

한국카트가 아닌 해외카트까지 하시면서 다양한 컨텐츠로 많은 팬이 있는 BJ분이십니다.

카트라이더 하나로 다양한 컨텐츠를 만드신게 참 신기하네요.

한번씩 중국카트하실때 봤는데 참 잘하시더라구요. 팀전 이해도도 높으신거같구.

재밌는 카트라이더 방송은 김택환 선수 방송을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카트라이더 황제 문호준 선수입니다.

어렸을때부터 대회를 참가해서인지 E스포츠 사상 최고의 기록을 세우기도 하고

또한 카트라이더에서 볼수없었던 0.005차이로 우승을 하기도 했었죠. 이건 제가 페이스북에서 봤는데 얼마나 짜릿하던지..

카트라이더 외에도 스타크래프트 대회에도 출전한적이 있다고 하네요. 너란남자...

하튼! 카트라이더하면 역시 문호준 선수 방송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들 자기한테 잘맞는 BJ분들을 찾으시길!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