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서든어택 주간 랭킹전 3탄 & 水상한하우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이번주 8월 25일 패치될 水상한하우스 업데이트 내용 및 주간 랭킹전 3탄도 알아볼까합니다.

8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1주간 진행되는 팀데스매치 룰의 색다른 웨어하우스 입니다.

이벤트 모드이므로 맵숙련도를 지원하지않고.

수상한 생명체(상어, 참치, 연어 등)에 의하여 죽은 횟수는 기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水상한하우스에선 물 속에 오래 머물어도 체력이 감소되지 않습니다.


요약 : 1주일간 진행되고, 맵숙련도X, 수상한 생명체에게 죽어도 데스X, 익사X 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다행이네요. 수상한 생명체한테 죽어도 데스가 안늘어서.. 킬데스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웨어하우스에 물이차면서 평소에 올라갈수 없었던 컨테이너위를 올라갈수 있습니다.



물속에 기포가 나타나는데 상어, 참치, 연어를 비롯한 어떤 종류의 수상한 생명체가 살고있는지 겪어본 사람만이 알 수 있습니다.

수상한 기포는 무작위로 생성되니 보글보글 올라오는 기포에 시각과 청각의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水상한하우스(기록방)를 플레이하라!

水상한하우스(기록방)를 정상완료 한 횟수에 따라 보상을 준다고합니다.

마이건 때문에 꼭 해야할거 같네요.


주간 랭킹전 3탄!



마지막으로 주간 랭킹전입니다. 썸머가든이 사라지고 水상한하우스가 추가됩니다.

이맵은 썸머가든보다 재미있어보이고 좀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팍 드네요.

새로운 도전을 한 서든어택 과연 인기몰이가 가능할지 기대가 됩니다.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