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제니스 저자본 은월 육성시작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저번에 나이트로드 육성중이였죠? 거의 무자본으로 시작한 나이트로드가 206에 스공 자버프 60만쯤 찍게되서

이제 돈좀 제대로 벌어볼려고 보스레이드 보조로 인기있는 은월을 육성시작했습니다. 과연 보스보조를 껴줄지는 모르겠지만요 ㅋㅋ 



생성해서 튜토리얼 하는데 엄청길더라구요.. 은월 튜토리얼 스킵기능좀요.


그리고 이번에 감사이벤트로 준 상자를 이용해 코디를 해보도록하죠



새로 나온 헤어를 얻었네요.



다음은 성형!



은근히 세트같네요. 하트가 자동으로 생겨서 이쁜듯.



머리도 그나마 괜찮은색으로 바꿔줍시다.



피부도 흰피부로 미백해주고요. 역시 메이플스토리는 선코디 후육성 아니겠습니까 깔깔.



제가 까먹고 있었던 2배 쿠폰이 창고에서 기간만료됐네요.

예전에 이런거 빨리 꺼내서 더블클릭하면 사용이 됬는데.. 지금은!?



응 패치됬어~

넘나 슬픈것..



그리고 은월은 필수퀘스트가 많습니다. ㅠㅠ 필수퀘스트를 안깨면 전직이 안된다고 하네요.



전직퀘스트 중에 사진 분명 가운데엔 은월이 있었겠죠.

사진도 조작하는걸 보면 검은마법사는 컴퓨터를 잘하나보군요 ^.^



3차 전직완료.



하.. 필수퀘스트 깨기 지칩니다. 영자님 필수퀘스트좀 줄여주세요.



크로스헌터 레벨되자마자 왔더니 데미지가 극혐이네요 ㅋㅋㅋㅋㅋ



차원의 도서관에서 전직이되네요. 여기서 전직도 할줄이야 신기..



4차 전직까지 스무스하게 완료~



경매장에서 힘9% 찾아보고있는데 이상하게 스텟이 많이오르길래 봤더니 에디셔널까지 합쳐서 공 13%

공 10은 제가 인장사서 늘렸더니 붙었네요 완전 꿀장신구!



길드원 꺽때님한테 노작 파프너클 2억에 사고요. (제니스섭 노작 2.2)



벼울이한테 바로 대리작을 맡깁니다.



대리작 맡기는동안 어빌리티 돌렸는데 유니크가고 출석체크 서큘 돌렸더니 레전드리 원킬; 굿! 될캐릭터네요.



제가 어빌돌리면서 감탄중일때 벼울이가 작을 다했네요. 여기에 12성 달아서 쓰고있어요.

곧 크리티아스 퀘스트깨면 공 40까지 띠워줄 생각! ㅎㅎㅎ



우리길드 막내(?) 마취가 부캐로 30퍼 7작된 모자를 주네요. 70퍼 11작보다 30퍼 7작이 옵션이 좋아요.

이것도 나중에 강환불 받으면 질러서 올텟%랑 힘 같이 띠워볼께요. 마취야 고마워~



마일리지 모아서 손오공 펫도 사줬어요. 요즘 캐쉬지르기 돈아까워서 ㅎㅎㅎ.



마취가 필요없는 바지준데서 갔는데 추옵 완전 잘빠진 바지 하나를 주네요.

제니스서버는 힘% 해적템이 없어서 다 토드해서 맞춰야하는데 고마워 마취야.

우리길드에 아낌없이 주는 나무 마취 ㅋㅋㅋ.


다음엔 렙업 열심히해서 카루타 풀셋입혀놓고 오겠습니다. 이만~


반응형